재작년 메리어트의 예약 시스템이 해킹되어 무려 3억 8,000만 명의 고객 정보가 유출되었습니다. 해커는 호텔 예약 시스템에 침입하여 이름, 생년월일, 여권번호, 출입국 정보, 이메일 주소, 집 주소 등 고객 정보를 탈취했습니다.
Arxan의 부사장인 Rusty Carter는 "수많은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유하고 있는 호텔은 API 관리 등에 대한 보안을 필수적으로 적용해야 한다."라고 강조했습니다.
대부분의 호텔은 암호화하지 않은 고객정보를 예약 대행사, 여행사, 식당 등 외부 업체와 무분별하게 공유하고 있습니다. 정보가 유출되면 스피어 피싱, 스미싱 등 또 다른 해킹 공격으로 이어질 수 있으며, 호텔은 브랜드 이미지의 손실 및 막대한 재정적 피해를 입을 수 있습니다.
암호화 및 난독화 Arxan 솔루션으로 고객 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하십시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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